[프라임경제]하이트맥주는 신제품 '맥스(Max)' 의 홈페이지(www.primemax.co.kr)를 오는 11일 오픈하고, 42인치 LG PDP TV 비롯 PMP, 디지털카메라, 명품 지갑, 불가리 향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맥스 출시 이벤트를 내달11일까지 진행한다.
![]() |
||
가장 눈에 띄는 '전문가 레시피' 코너에서는 다방면의 전문가들이 파티, 문화행사의 풍미를 더해주는 맥주와 그에 어울리는 자신들만의 요리법을 공개한다.
또한 미식가들을 위해 술을 테마로 전세계의 미식 문화를 소개한 '술따라 세계여행' 코너와 네티즌들이 술을 통해 삶을 즐기는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자유롭게 소개하는 '나만의 비법' 코너도 마련됐다.
한편, 하이트맥주는 맥스의 새로운 홈페이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댓글이벤트 – 맛있는 아이디어 Max, CF보고 댓글달자! ▲스크랩이벤트- ‘공유미덕(共有美德)의 부활’ MAX카툰 ▲맥스와 어울리는 안주 이벤트-MAX에게 맛있는 아이디어를 추천하자'를 개최해 42인치 LG PDP TV 등을 제공한다
이중 맥스 CF를 보고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맥스 맥주, 도토리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CF를 보고 댓글을 달거나 맥스와 어울리는 음식 또는 맥스와 함께 맛있게 안주를 먹는 사진을 올리는 네티즌 122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PMP, 명품지갑, 불가리향수, 맥스 맥주를 증정한다.
또 맥스 홈페이지에 앞으로 한달간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맛있는 음식과 어울리는 맛있는 맥주'를 주제로 한 플래시 4편과 카툰 15편을 자신의 블로그에 가장 많이 스크랩한 네티즌에게는 맛있는 음식에 어울리는 맥스 맥주와 함께 42인치 LG PDP TV, 명품시계, MP3를 증정한다.
하이트맥주는 "이번 홈페이지는 단순한 제품 소개에 그치지 않고 맥주를 통해 일상 속에서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한 것이 특징"이라며 "네티즌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술과 삶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킬 예정이다"고 말했다.
하이트맥주가 지난 4일 출시한 신제품 맥스는 100% 보리 맥주의 대중화를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아로마 호프보다 고가인 캐스케이드 호프가 사용된 것이 특징이며 알코올 도수는 4.5%를 채택했다.
맥주의 맛, 술자리의 즐거움, 어울리는 맛을 극대화(Maximize) 해주는 맥주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맥스는 기존 맥주보다 풍부한맛 과 , 향 이 특징이다. 가격은 500㎖ 병맥주 출고가 기준으로 하이트맥주와 같은 944.94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