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죽 전문 브랜드인 ‘본죽’이 창립 4주년을 맞아 가을건강 특선 ‘해산물 신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 행사도 벌인다.
![]() |
||
새롭게 출시되는 신메뉴 2종은 ‘바지락죽’과 ‘연어죽’.
이번 신메뉴는 최근 웰빙음식으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해산물(Sea food)’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영양음식인 ‘바지락’과 ‘연어’를 메뉴화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먼저 ‘바지락죽’은 가장 많이 생산되는 대표적인 조개류인 ‘바지락’을 주재료로 메뉴화하여 서해안지역의 특산 음식으로 가격이 비싸 일반 서민들이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바지락죽’을 저렴한 가격대로 낮춰 웰빙 건강음식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특유의 개운하고 시원하면서도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한 그릇에 충분히 맛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또한 바지락은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 등이 풍부해 가을철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하기에는 제격인 해산물이다. 이에 타우린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체내 혈액순환을 도와 어린이와 임산부, 노약자들에게는 좋은 음식으로 자주 먹으면 피부도 고와져 여성들의 미용음식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가격 6,000원)
다음으로 고급 음식점에서 맛볼 수 있었던 연어를 죽 메뉴로 개선 누구나 신속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연어죽은 맛과 영양에서 탁월한 고급 음식인 연어를 레시피화하여 죽 메뉴로 선보인 것은 본죽만의 노하우와 체계적인 기술력 덕분.
특히 회사측은 가을철 피부 건강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에게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가격은 8000원
이와 함께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대대적인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650여개 본죽 가맹점을 찾아 신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이벤트 응모권을 주고 응모내용을 적어 참여하는 고객을 추첨, PDP TV, 디오스 냉장고, 노트북, PMP, 쿠쿠압력밭솥, 보온죽통 등 푸짐한 경품을 총 500여명의 당첨고객에게 증정한다.
신메뉴 구매횟수에 따라 무제한 응모가 가능해 그만큼 당첨 확률 또한 높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