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에서는 오는 11일 서울 염창점과 28일 부산 센텀시티점을 오픈하여, 전국적으로 88개의 영업점을 운영하게 되었다.
서울 강서구 염창동에 자리 잡을 한국의 87번째 매장 염창점은 교통의 요지인 공항로에 입지하고 있어 버스노선이 매우 편리하며, 2008년
지하철 9호선 개통으로 여의도와 김포, 그리고 강남 진출과 서부간선도로, 경인고속도로, 강변북로, 자유로 진입이 더욱 편리해질
예정이다.
염창점은 저녁시간
가족간의 즐거운 외식과 각종모임의 장소로도 손색이 없도록 여유 있는 221석의 좌석수와 주차시설을 확보해 놓았다.
9월 28일 오픈할 아웃백 88호 부산 센텀시티점은 부산의 새로운 중심으로 떠오르는 해운대구 우동 센텀시티에 자리잡았다.
이 매장의 가장 큰 자랑은 편리한 교통시설로 센텀시티지하철역 4번 출구에서 매장까지 바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며, 매장 앞 버스정류장은 부산시내버스의 대부분이 정차를 할 만큼 노선이 매우 발달해 있어 고객 접근성이 크다.
매장 인근에는 부산의 모든 대형행사 및 각종 행사를 주최하는 벡스코가 있고, 롯데 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의 공사가 현재 진행되고 있어 차후 1~2년 후에는 더욱 발전가능성이 매우 큰 상권이다.
좌석 수 227석에 61개의 테이블을 보유하고 있으며, 150여대를 주차할 수 있는 넓은 주차시설을 마련해 놓았다. 또한 매장내 독립공간인 룸이 준비되어 있어, 돌잔치 및 여러 모임들을 위한 장소로도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