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이 아이오페(IOPE)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맞아 피부 생명력 저하에 따른 총체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라인(세럼, 크림, 아이크림 3종)’을 출시했다.
![]() |
||
이중 ‘오메가-3’는 세포막과 간지질의 구성성분으로, 세포유연성과 조직 물질 유입을 담당하며, 콜라겐을 분해 하는 성분(PGE2)을 억제함으로써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노화를 방지해 준다.
‘나노생명캡슐(NLC)’은 식물성 오메가-3를 안정화하여 피부 속 깊이 효능을 전달해 주는 나노사이즈의 운반체로, 피부 친화력이 높고 보습 유지에 탁월해 제품의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특히, 아이오페는 베를린 약대 뮐러교수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나노생명캡슐을 이용하여 오메가-3를 안정화시키는 데 성공했으며, 세계에서 처음으로 나노생명캡슐을 화장품에 적용시킴으로서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점 기술로 인정 받았다.
김희선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는 “세계에서 처음으로 화장품에 오메가-3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을 통해 지금 우리나라 여성들이 가장 원하고 필요로 하는 ‘피부 건조=피부 노화’의 절대공식을 통제하고 조절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슈퍼바이탈 크림(70ml/ 15만원 선)= 식물성 오메가-3가 함유된 스페셜케어 크림으로 ‘식물성 오메가-3’와 ‘NLC’가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붕괴된 피부조직을 강화해준다.
특히 강력한 항산화 효과의 로제비타 추출물, 즉각적이고 뛰어난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Moist-24등을 함유하여 피부에 더 큰 생명력을 부여한다.
슈퍼바이탈 세럼(50ml/ 12만원 선)= 거칠고 건조한 피부에 식물성 오메가-3와 피부유효성분을 담은 캡슐이 물처럼 가볍게 퍼져 신속하게 강한 보습감과 탄력을 주는 스페셜 케어 세럼이다.
식물성 오메가-3를 비롯해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탄력있게 보호해주는 히포페오일, 로제비타, 레티노톡스 등이 함유되어 있고, 젤타입의 수분감과 에멀젼의 영양감을 동시에 부여하여 피부에 촉촉함과 피부 유연감을 신속하게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슈퍼바이탈 아이크림(30ml/ 10만원 선)=눈가 건조함, 칙칙함, 탄력저하 등 눈주위 총체적인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식물성 오메가-3’와 비타민K를 함유한 눈가 전용 스페셜 케어 아이 크림이다
식물성 콜라겐 성분과 식물에서 유래된 단백질 성분이 눈가 피부에 촘촘하고 즉각적인 탄력감을 선사하며, 아이오페의 기술로 개발한 비타민K 캡슐이 눈가의 칙칙함을 예방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