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은행, 프로골프협 제휴카드 발급

성승제 기자 기자  2006.09.06 11:36:1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은행이 한국프로골프협회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6일부터 협회 회원을 대상으로 ‘KPGA우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KPGA우리카드 가입대상은 한국프로골프협회 정회원과 준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제휴카드 수익금액의  일정금액은 한국프로골프협회 복지기금으로 적립, 협회기금으로 사용된다.

카드 가입회원에게는 롯데, 신세계, 현대백화점 등 3대 백화점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3대 할인점은 물론 전국 모든 학원 및 의료기관에서도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 등의 특혜를 받을 수 있고 GS칼텍스정유 이용 시 365일 리터당 50원 할인, 최고 2천만원의 상해보험 무료가입 등의 부가서비스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씨즐러, TGI'F, 베니건스, 스타벅스 등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시 10-20% 할인해주고, 연간 신용판매 30만원이상 사용하면 연회비도 계속 면제된다. 이밖에 사용실적에 따라 물품 구입 시 최고 0.4% 포인트가 적립되며 포인트로는 우리은행의 각종 수수료 및 대출금 상환 등에 사용이 가능하다.

우리은행 카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제휴카드로 국내 ` 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프로골프 선수들을 격려하고 지원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공동 추진사업을 계속 발굴하는 한편 업무제휴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