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마리끌레르, 스킨케어 립스틱 ‘해피 스마일 립스’ 출시

프라임경제 기자  2006.09.04 15:36: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화장품 전문 브랜드 마리끌레르(www.marieclaire.co.kr)가 촉촉한 보습력과 부드러운 사용감, 트리트먼트의 등 3가지 기능을 가진 스킨케어 립스틱 ‘해피 스마일 립스’를 출시했다.

   

마리끌레르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해피 스마일 립스는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리놀릭 애씨드와 아프리카 카리테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천연 지방인 리펙스 셰어를 함유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입술로 가꿔줄 수 있다”며 “특히 하이드라 보습성분을 함유해 얇은 수분막을 형성, 입술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호해줘 자주 덧발라주면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발림성이 우수해 얇고 가볍게 발려 입술에 매끈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게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스킨케어 립스틱 ‘마리끌레르 해피 스마일 립스’는 이밖에도 트리트먼트 성분이 입술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시키며, 천연색소 배합으로 아름다운 입술색을 보다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덧발라도 두꺼워지는 느낌 없이 한 번의 발림으로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를 선사하는 마리끌레르 해피 스마일 립스는 입술의 굴곡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립스틱을 바를 때 입술에 닿는 립스틱의 굴곡면이 입술에 밀착되어 바르기 쉽고 편안한 느낌이 강조됐으며 그린 애플에 부드러운 로즈가 조화된 후루티 후로랄 계열의 향취는 사용시 상쾌함을 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