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영어 단어 숙지 능력을 높여주는 ‘워드마스터’를 모바일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엔마스터(www.enmaster.co.kr)을 통해 수능 영어 학습 전문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 이투스(대표 유현오)는 수능 영단어 전문 서비스인 ‘워드마스터’를 모바일로 제공하는 <모바일 마스터>서비스를 9월 초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존 ‘워드마스터’는 ‘MP3 학습+오프라인 학습(교재)+온라인 학습’ 형태로 제공되었으나 모바일 서비스가 추가된 것이다.
모바일을 통해 제공되는 <모바일 워드마스터>는 언제 어디서든 ▲50일 일정의 ‘수능필수 2,000 단어학습’ ▲기억체크 및 복습을 위한 ‘데일리 테스트’ ▲’나만의 단어장’을 통한 집중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여기에 ‘배틀퀴즈’에 접속하면 회원들간 네트워크가 가능하다. 이는 기존 모바일 영어 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능이다. 게임을 통해 실력을 경쟁해 볼 수 있고, 서로 격려해 줄 수도 있다.
엔마스터에서는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모바일 워드마스터> 신청자 모두 에게 1개월 무료체험의 기회를 준다. 또한 <모바일 워드마스터>와 함께하는 수능 영단어 학습각오를 작성하는 모든 회원에게도 7일 무료체험의 기회를 준다.
양승윤 이투스컨텐츠팀장은 “이번 모바일 서비스도 새롭게 시작함에 따라 휴대폰, 웹, mp3 등 수험생들이 학습 도구로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혀 학습에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다른 마스터 시리즈에도 모바일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