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엠군, 삼성테크윈과 드라마 제작 공모 이벤트

박광선 기자 기자  2006.09.01 12:47:5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영상 UCC 포탈사이트인 엠군(대표 우병현, www.mgoon.com)은 삼성테크윈(대표 이중구, www.samsungtechwin.co.kr)과 함께 VLUU 광고 모델인 장동건의 사진을 이용하여 나만의 드라마 및 CF를 제작 공모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오는 9월 2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장동건 포토드라마 이야기’와 ‘장동건 VLUU CF 이야기’ 두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삼성테크윈이 제공한 엠군에 게시된 장동건의 사진 4백여 장에서 임의로 이미지를 활용해 3분 가량의 스토리가 있는 포토드라마를 제작하거나 삼성 VLUU CF를 제작해 엠군에 올리면 된다. 

인기 포토드라마를 제작해 올린 이용자들에는 추첨을 통해 삼성 디지털카메라 VLUU 제품 NV3 2대, NV10 3대가 증정되며 CF를 올린 이용자들에는 VLUU 제품 NV3 3대, NV7 2대가 증정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2일 엠군 웹사이트 내 공지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디지털카메라로 생성하는 ‘사진을 이용한 포토영상’을 쉽고 재미있게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또한 VLUU 광고 모델인 인기 연예인 장동건의 기존 이미지를 활용하도록 해 보다 쉽고 흥미롭게 UCC를 제작하도록 기획됐다. 

엠군의 이영주 서비스운용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동영상 컨텐츠 제작에 익숙치 않은 대학생 및 네티즌들이 보다 쉽게 동영상 UCC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동영상 매니아들의 재치와 아이디어가 반영된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UCC가 더욱 확산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삼성테크윈과 함께하는 “장동건과 내가 만드는 2가지 VLUU 이야기” 이벤트 관련 상세한 정보는 엠군 홈페이지(www.mgo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