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명회는 최근 서울 경기 지역의 기업체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인터넷전화의 사용사례 등을 지방에 소개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삼성네트웍스는 설명회를 통해 ▲삼성 070 서비스 소개와 시연 ▲인터넷전화 전용 전화기 기능 소개 ▲고객 유형별 도입 방안 및 효과에 대한 사례 발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행사장 내에서 직접 인터넷전화를 사용해 통화를 할 수 있는 체험관도 마련한다.
삼성네트웍스 박양규 사장은 "070 인터넷전화의 본격 상용화를 앞두고 첨단 서비스에 비교적 소외된 지방 기업 관계자들이 인터넷전화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한 것"이라며 "국내 최초의 사업자답게 신규 서비스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18일 창원 컨벤션센터를 시작으로 ▲22일 대구 그랜드호텔 ▲23일 부산 그랜드 호텔 ▲25일 대전 레전드호텔 ▲28일 인천 파라다이스호텔 ▲30일 광주 신양파크호텔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에 약 6000여개의 기업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며 신청은 삼성네트웍스 인터넷전화 고객센터 070-7010-0300 및 홈페이지 www.samsung070.com 으로 하면 된다.
[프라임경제] 경제의 맥을 짚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