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LG텔레콤이 무선인터넷 게임 2종을 2900원의 정보이용료만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게임알뜰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무선인터넷 주 사용고객인 10대 및 20대 초반 가입자의 경우 월평균 2개 정도의 게임을 다운로드 받지만 만만치 않은 정보이용료(개당 2500원 내외)와 최신 인기게임 검색을 위한 통화료등이 경제적 부담으로 다가왔던 게 현실이었다.
이에 LG텔레콤은 무선인터넷 게임 이용자가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최신 인기 게임을 검색할 수 있도록 매월 쟝르별 인기 게임 중 7개의 베스트 게임만을 특별 선별해 제공하는 한편 이중 최대 2개까지 기존대비 최대 40% 절감된 2900원의 정보이용료로 부담없이 신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게임알뜰 요금제’를 선보이게 된 것이다.
특히 LG텔레콤은 고객만족도 강화를 위해 게임알뜰 요금제 가입자에게 매월 신규 게임 콘텐츠의 업데이트 상황을 통보해 줌으로써 보다 빠르게 신규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LG텔레콤 관계자는 “금액적 부담을 최소화 해 고품질의 게임 콘텐츠를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게임알뜰 요금제의 장점”이라고 밝혔다.
게임알뜰 요금제 가입은 휴대폰에서 **337+ez버튼 또는 LG텔레콤 고객센터(1544-0010)에서 하면 된다.
LG텔레콤은 현재 500여개의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선인터넷 다운로드 게임 이용건수는 월 약 100만건에 이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