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구강관리 전문 브랜드 오랄-비(www.oral-bpulsar.co.kr)는 미세진동 (Micro Pulse™)을 일반칫솔에 최초로 도입한 신개념의 칫솔, ‘오랄-비 펄사(Oral-B Pulsar)’를 출시한다.
오랄-비 ‘펄사’는 혁신적인 미세진동 칫솔모의 부드러운 진동으로 칫솔이 닿기 힘든 곳까지 깨끗이 닦아주고 잇몸을 마사지해준다.
펄사의 노란색 액션모와 분리형 칫솔헤드는 치아 틈새까지 깊숙이 침투해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줌으로써 한번의 양치로 입안을 건강하고 상쾌하게 유지해주는 전혀 새로운 차원의 양치질을 경험할 수 있다.
오랄-비 펄사의 소비자가는 6천 9백원대이며, 2개 들이는 1만 2천 9백원대. 전국 유명 할인점과 편의점, 백화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문의) 소비자 상담실: 080-920-6000
오랄-비는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9일까지 치아건강에 관심이 있는 20-30대 남녀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신제품 펄사를 체험하고 홍보대사로 활동할 ‘오랄-비 펄사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랄-비 펄사 체험단’이 되면, 오랄-비 펄사 체험단 키트 및 최고 100만원 상당의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응모방법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펄사 홈페이지 www.oral-bpulsar.co.kr (29일 오픈)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