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멀티플렉스 상영관 ㈜프리머스시네마(대표 김홍성)가 창립 4주년을 맞아 프리머스 서포터즈 온∙오프라인 가입자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고객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머스시네마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국 프리머스시네마 상영관을 방문해 프리머스서포터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 2차에 걸쳐 1등 2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유럽여행 상품권을, 2등 4명에게 소니 바이오 노트북을, 3등 6명에게 PMP를, 4등 10명에게 디지털카메라 등을 증정하는 프리머스 고객사랑 이벤트를 전개한다. 1차 당첨자 발표는 9월 15일, 2차는 11월 1일에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이와 함께 8월 31일까지 프리머스 홈페이지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기 뮤지컬 ‘아이러브유’ 티켓과 250명에게 프리머스 영화관람권(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홍성 대표는 “‘가장 친숙한 극장문화서비스기업’을 모토로, 지역밀착형 전략으로 올 상반기까지 창립 4주년만에 전국 30개 체인을 구축했다”며 “지금까지 보여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러 가지 알찬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가장 친숙한 극장으로 다가서고자 다양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프리머스시네마는 2002년 전주점을 시작으로 현재 신림, 독산, 영등포, 장안점 등 서울에 4곳을 포함해 부산, 제주, 전주, 대전 등 전국 30개 극장과 216개 스크린을 운영하고 있는 순수 국내 자본으로 만들어진 멀티플렉스 체인 업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