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국내 최초의 온라인 MBA 과정인 ‘휴넷 MBA Online’ 이 수강생을 모집한다. 평생학습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 www.hunet.co.kr)이 오는 25일까지 `휴넷 MBA Online’ 16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2003년 처음 개설된 ‘휴넷 MBA Online’은 현재까지 1500여개 회사 25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한 국내 최대 온라인 MBA 과정이다. 경영학 이론 및 실무사례를 온·오프라인과 연계한 커리큘럼으로 교육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학습 지원제도 및 고급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어 많은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7개월간 진행되는 MBA 과정 커리큘럼은 전략·인사/조직·마케팅·회계·재무·생산 관리 등 경영활동 전반에 대한 7개의 필수과정과 함께 피터드러커 경영학·경영전략실무·협상력 향상 과정 등 6개의 실용적인 선택 과정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성적 우수자 수상 및 장학제도, 휴학·재수강 지원 제도, 커뮤니티 활동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어 경영전문지식과 고급 인적 네트워크를 동시에 쌓으려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MBA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휴넷 MBA 사이트(www.hunetMBA.co.kr)에서 지원 가능하며, 근로자의 경우 고용보험 및 개인수강지원금제도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문의 02-1588-6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