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스프리’ 런칭쇼서 수직워크 퍼포먼스 시연

김소연 기자 기자  2006.08.18 09:55:0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인터내셔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스프리(ESPRIT)가 건물 외벽을 무대로 한 독특한 컨셉트의 패션 퍼포먼스, ‘에스프리 스카이워크(ESPRIT SKYWALK)’를 선보이며 국내에 런칭한다.

   
18일 오후 4시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진행될 에스프리 런칭 이벤트는 국내에 선보이는 여성 캐주얼 ‘에스프리와 영 트렌디 캐주얼 ‘이디시 바이 에스프리’의 가을겨울 패션쇼로 막을 올린다.

이어서 런칭 이벤트의 하이라이트인 ‘에스프리 스카이워크’와 파티가 이어지며 여타 런칭쇼와 차별화된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프리 스카이워크’는 ‘패션쇼는 지상에서 진행된다’는 기존을 상식을 파괴하고 캣워크를 수직으로 세워 모델이 지상을 향해 워킹하는 유니크한 컨셉트의 패션 퍼포먼스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연된다.

‘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하는 에스프리는 지난 11일 분당 삼성플라자 매장을 시작으로, 18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9월 1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매장을 각각 오픈할 예정이다.

각 매장은 오픈 기념으로  당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레드 컬러에 모던한 실버 로고가 돋보이는 숄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