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우리은행, 인터넷고객위한 e카드 출시

조윤성 기자 기자  2006.08.17 14:50:5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우리은행이 18일부터 인터넷 고객을 위한 특화카드 상품인 ‘우리e 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인터넷으로 신규가입 신청을 받으며, 신규 가입 시 연회비 및 금융수수료 면제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외식·인터넷 ▲레저·주유 ▲게임(리니지2) ▲쇼핑(G마켓) 등 네티즌들이 가장 선호하는 온라인 서비스 중 한가지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터넷 고객 전용카드.

선택 서비스는 고객이 카드 발급 후 6개월이 경과하면 서비스 변경이 가능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자개형 카드 2종(블랙, 화이트), 리니지2 캐릭터카드 2종(다크엘프, 엘프) 총 4종으로 네티즌들이 개성에 따라 이들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자개카드는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소재이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제작하여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회원이 이 카드를 발급 받으면 인터넷뱅킹 이체수수료 및 CD/ATM기 24시간 예금인출 수수료를 각각 월 5회 면제해주고, 인터넷에서 가입시 최장 5년간 연회비를 면제해준다.

 한편, 우리은행은 동 카드 출시 기념으로 2개월간 패밀리레스토랑, 스타벅스, 리니지2 이용료를 30%까지 할인해 주는 고객 사은행사도 실시한다.

우리카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우리e카드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회원 및 네티즌들을 위한 특화상품으로 전략적으로 개발된 상품”이라며, “날로 다양해지는 네티즌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플래쉬, 코믹카툰, e카드송 등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한 woori-e카드 전용 페이지를 만들고 이를 통한 온라인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병행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