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올가을 메이크업 트랜드는 아이라이너(Eye Liner)를 이용한스모키한 눈매와 볼륨감 있는 입술이 포인트다.
이에따라 한동안 립글로스에 밀렸던 립스틱의 부활도 두드러지고 립스틱의 색상도 레드, 브라운 등으로 진해질 전망이다.
![]() |
||
Glamorous Rock Star”는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스모키한 눈매와 볼륨감 있는 입술이 포인트다
라네즈가 제안하는 ‘글래머러스한 락스타 스타일 메이크업.’ 방법 2종류를 소개한다.
[스모키한 골드 브라운 눈매와 볼륨감 있는 누드톤 입술의 글래머러스한 락스타 스타일 메이크업]
▲눈(Eye) =디자이닝 아이섀도 531호 글램 골드를 고르게 펴 발라 광택감이 살아나게 한다.
락스타 브라운을 아이홀 윗부분까지 자연스럽게 펴발라 주고, 눈앞머리와 눈꼬리 쪽에 한번 더 발라 눈두덩 중앙부분과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되게 한다.
블랙 브라운을 이용해 속눈썹 바로 윗부분에 아이라인을 깔끔하게 그려 준다.
라네즈 컬링 래쉬 마스카라로 또렷하고 깔끔한 눈매를 만든다.
▲ 입술(Lip) =아이디얼 스타루즈 531호 락스타 베이지로 입술 전체의 붉은 기운을 눌러주고, 아이디얼 젤리 글로스 531호 락스타 베이지의 잔잔한 펄감으로 입술의 볼륨감을 연출한다.
[ ’스모키한 실버 블루 빛 눈매와 볼륨감 있는 누드톤 입술로 연출한 글래머러스한 이미지의 락스타 스타일 메이크업.]
▲ 눈(Eye) =디자이닝 아이섀도 531호 글램 골드를 고르게 펴 발라 광택감이 살아나게 한다. 블랙 브라운 아이라이너를 언더라인과 점막까지 꼼꼼하게 메워주듯 그린다.
락스타 브라운으로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시킨다. 아이라이너 펜슬 1호 블랙으로 점막에 채워 그려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 입술(Lip)= 은은하게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 아이디얼 글로시 루즈 515호 락스타 레드를 입술 전체에 발라 화사하게 연출한 다음, 아이디얼 젤리 글로스 515호 락스타 레드를 덧발라 잔잔한 펄감과 광택이 있는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한다.
한편 “Glamorous Rock Star” color story 라네즈 아이라이너 펜슬 (10,000원선)은 부드러운 크레용 타입으로 스모키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는 깍아 사용하는 워터 프루프 타입의 아이라이너 (1호 블랙 / 2호 다크 블루 / 3호 다크 브라운) 다.
칼라 표현이 매우 선명하고 뭉치지 않고 질감이 부드러우며 땀과 물에도 번짐없이 완벽한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