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조니워커(www.johnniewalker.co.kr)가 최고 권위의 레이싱 대회인 F1(Formula1)의 맥라렌-메르세데스 팀의 공식후원을 기념해 8월 11일 ~ 9월 30일까지 ‘조니워커 그랑프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1 맥라렌-메르세데스 팀 (McLaren-Mercedes Team)은 세계 최고의 팀 중 하나로 지난 20년간 약 138개의 그랑프리에서 우승, 11번의 베스트 드라이버 자리와 8번의 베스트 팀 자리에 올랐다.
![]() |
||
이번 ‘조니워커 그랑프리 프로모션’에서는 한국 최초로 F1 맥라렌-메르세데스 레이싱카가 소개된다.
조니워커는 8월 20일 (일) ~ 8월 24일 (목) , 5일 동안 F1 레이싱카를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 전시해 한국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한편, 8월 25일(토)에는 삼성동 뷔셀(Bushel)에서 F1 테마의 이색적인 고품격 파티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8월 1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전국 주요 바에서 조니워커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스크레치 카드를 제공, 추첨을 통해 10월에 열리는 상하이 F1 그랑프리 패키지 외 다양한 F1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웹사이트를 통해 F1 정보, 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조니워커는 이번 F1 그랑프리 프로모션을 기념해 ‘F1 스페셜 패키지 ’( 사진)도 선보인다.
‘F1 스페셜 패키지’는 기존의 조니워커 블랙병에 F1 디자인을 반영하여 실버와 크롬 컬러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