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컴투스 '아이모', 무료로 즐긴다"

윤상호 기자 기자  2006.08.08 13:11:5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모바일 게임 전문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오는 9월6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가입자 전원에게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모: The World of Magic'의 한달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모'를 함께 즐길 친구 3명을 모아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함께 게임을 즐기면, 4명 모두 게임 1개월 무료 체험의 혜택을 받게 된다. 무료 체험은 선착순 4000명(1000그룹)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 '아이모'을 즐긴 전체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각각 최신 휴대폰 구입 지원비 40만원을, 100명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아이모'는 실시간 채팅과 파티 시스템 등을 갖춘 모바일 최초의 본격적인 MMORPG로 KTF를 통해 지난 7월12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라인 MMORPG에서나 볼 수 있던 다른 사용자들과의 대화, 아이템 거래, 친구와 함께 즐기는 몬스터 사냥, PvP, 던전 탐험, 국가간 전투 등을 휴대전화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다.

게임 이용료는 월 4900원인 정액제며, 게임을 다운로드 받거나 즐기는데 대한 데이터 통화료는 따로 부과되지 않는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 확인과 참가 신청은 '아이모' 공식홈페이지(http://imo.com2us.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