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간병, 장례비용도 할인된다.
LG카드(대표:박해춘, www.lgcard.com)는 라이프케어
전문업체인 ㈜에이엘씨에스
와 제휴로 환자 케어, 간병, 장례 등 을 저렴하게 도와주는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전회원을 대상으로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 |
||
이중 장례 서비스는 전문 장례 지도사의 안내로 전국 네트워크를 활용해 부음 알리미, 장례용품 준비, 장례의식 진행, 묘지·납골당 알선 등 장례 서비스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할인 전 서비스 비용은 약 270~500만 원 선이다.
병원 방문 시 환자의 보호자 역할을 대신해 주는 환자 케어 서비스는 콜택시 호출및 병원 내에서 진료 안내를 해주는 기본 서비스와 콜택시로 고객의 자택에서부터 동행하여 병원진료 안내 후 귀가까지 책임져 주는 프리미엄 서비스 등 두 가지다.
비용은 기본 서비스가 4만 7천원이며 프리미엄 서비스는 5만 8천원인데 이를 10% 할인해 준다.
또 하루에 6만 9천원으로 전문 간병 인력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간병서비스는 3% 할인과 함께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라이프케어 서비스’의 할인 등 혜택을 받으려면 ㈜에이엘씨에스 (www.alllifecare.com, 1544-6979)에 신청을 하고 LG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LG카드는 그 외에도 건강용품 전문 쇼핑몰(www.alllifecare.com) 이용시 혈압복합기, 마사
지기,
안마기 등모든 제품을 全회원 대상으로 10% 할인해 준다.
LG카드 관계자는 “최근 급속한 고령화 사회에 맞춰 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건강 및 고령화 시대에
대비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추가로 추진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