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한민국 최초의 인터넷쇼핑몰인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초기 광고부터 차태현, 김건모, 정준호, 현빈 등 톱스타를 기용하여 기발한 아이디어와 재미있는 설정의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친밀한 느낌으로 어필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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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인터파크 상품권 광고 역시 코믹한 컨셉으로, 인터파크 측은 개성있는 캐릭터와 외모의 봉태규가 모델로 적격이라는 자체 평이다.
인터파크 상품권 광고에서 봉태규는 여자친구를 기쁘게 해주려고 곰 인형, 야한 속옷 등을 선물하지만 여자친구 마음에 들지 않아 오히려 신나게 얻어터지는 순진남과 (인터파크 상품권을 알게 된 후) 세련된 댄디남으로 분한다.
광고는 여자친구 마음에 들지 않는 엉뚱한 선물공세로 미움 받던 봉태규가 인터파크 상품권을 선물한 뒤, 여자친구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다는 설정이다.
인터파크 이 봉재 팀장은 “그 동안 남성 톱스타를 모델로 한 코믹한 컨셉의 광고로 고객에게 편안하고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었다”며, “이러한 펀마케팅을 이어가면서 부담 없이 120만여 종이 넘는 많은 상품을 고를 수 있는 인터파크 상품권과 봉태규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져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 상품권은 인터파크에서 취급하는 120만여 종의 상품뿐만 아니라 여행, 영화, 공연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인터파크외에도 1000여개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