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부산은행은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에서 개최하는 제1회 대한민국 품질혁신 대상 컨택센터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품질혁신 컨택센터 대상은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에서 추진해온 CQM 심사 등 각 분야별로 우수하다고 인정되는 컨택센터를 선정하는 것으로 올해부터 도입됐다.
부산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콜센터 품질인증을 획득한데 이어서, CEO육성 인사, 창립기념일 고객에 대한 감사인사, 신규고객 Happy Call, E-mail을 활용한 콜센터 만족도 조사, 임직원 휴대폰 비즈링서비스, TM영업정보 세일즈팁 활용, 상담원 성과분석 프로그램, 테마별 ARS배경음악, CD/ATM기를 통한 홍보, 5S관리 등 고객감동을 위한 새로운 제도를 도입하여 신기술개발분야에서 품질혁신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