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무더운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바캉스 계획에 벌써 마음이 설렌다. 발품, 시간, 돈 세 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은 알뜰족이라면 인터넷 쇼핑몰을 클릭해보자. 이들을 유혹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들이 바빠지고 있다.
![]() |
||
샌들 비키니 왕골가방 바디슬리밍 등 여름 필수 아이템부터 모기퇴치기 유럽형 모기장 등 이색 여름 품목까지 '가격 비교 검색'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형 할인마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여름 대비 몸만들기에 나선 이들을 대상으로 이소라의 쏘디 다이어트 및 옥주현, 현영 등 국내외 30인의 다이어트 비디오 최저가도 검색할 수 있다.
옥션(www.auction.co.kr)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각종 레저용품을 최고 20-80%까지 저렴하게 판매하는 '산으로 바다로 인기 필수용품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쿨론 원단 기능성 등산바지, 조끼 속에 아이스팩을 넣을 수 있는 얼음조끼 등 등산용품을 비롯 초보자도 쉽게 설치 할 수 있는 텐트 등 다양한 실속 레저용품을 선보인다. 7000원부터 3만원대까지 스타일별 남녀 수영복, 튜브, 구명조끼 등 물놀이 용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디앤샵(www.dnshop.com)도 수영복과 물놀이 용품, 해충퇴치 용품 등 바캉스 상품 기획전을 열고 있다. 오는 30일까지 아레나 레노마 엘르 리복 등의 유명 스포츠브랜드의 수영복 이월 및 기획상품을 최고 80% 세일 판매한다. 가격대는 1만9000원에서 7만9000원선. 비치볼, 물놀이5종 세트, 보트보행기 등 물놀이 기획전에서는 최고 40%까지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휴대용 모기퇴치 밴드, 도깨비 전기모기채 등의 이색 해충퇴치 상품들은 오는 7월말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인터파크(www.interpark.com)는 '한 여름의 쿨 파라다이스' 기획전을 열고 더운 여름 시원한 바람을 선사할 에어컨 선풍기 냉풍기 제습기 등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최저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비교 쇼핑코너를 마련했다.
업계 관계자는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것이 대형마트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여름 용품들을 준비할 수 있는 알뜰 쇼핑 지혜"라며 "각 쇼핑몰마다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쿠폰들을 잘 이용하면 두 번의 할인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