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그라비티, 대전 액션 게임 '스톰파이터' 공개

윤상호 기자 기자  2006.05.26 15:37:5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온라인 게임 업체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리더소프트(대표 박선우)가 개발한 대전 액션 게임 '스톰파이터'의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톰파이터는 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MMORPG)의 클래스 시스템, 콘솔게임의 역동적인 동작과 공중 콤보, 그리고 1인칭 슈팅게임(FPS) 특유의 쉬운 조작법과 뷰어를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8명까지 참여가 가능한 '다(多)대다(多)' 대전 액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또 '변신 시스템'을 채택, 전장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는 아이템에 의해 일정 시간 동안 오리, 용 등의 캐릭터로 변신해 기존 캐릭터보다 약해지거나 강해질 수 있는 변수로 작용해 사용자들이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

박호준 마케팅 팀장은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스톰파이터는 MMORPG 콘솔게임 FPS의 각 장점들을 접목한 게임계의 크로스오버"라며 "사용자들이 이 게임을 통해 새로운 게임 세계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스톰파이터 비공개시범서비스를 기간 동안 '3일간의 도전! 스톰파이터하고 월드컵 패키지 받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테스터로 활동한 사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스타이리아 로고 및 캐릭터가 새겨진 월드컵 T셔츠, 두건, 손목 아대 등 총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스타이리아 월드컵 응원 패키지를 제공한다.

비공개시범서비스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스톰파이터의 홈페이지(http://storm.styl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