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 고객감동시대 선포식

홍석희 기자 기자  2006.05.09 14:39: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가 고객행복주식회사로의 도약을 위한 큰걸음을 내디뎠다.

   
SK㈜ 신헌철 사장
SK㈜는 9일 오전 본사에서 신헌철SK(주) 사장과 김명곤 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행복경영 비전과 슬로건을 발표하는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SK㈜ 신헌철 사장 및 SK네트웍스 정만원 사장 등이 고객행복경영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일선 주유소 현장 체험을 실시했다.

또한 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고객만족의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제주 물류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지역본부와지사, 물류센터 등을 순회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SK㈜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는 고객만족 마인드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 SK주식회사, SK네트윅스 임직원 1600여명이 고객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주유소, 충전소, 스피드메이트, OK마트 등 현장에서 고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SK네트웍스 정만원 사장
비전 선포식에 참석한 SK㈜ 신헌철 사장은 “금일 선포식은 SK가 ‘고객행복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는 것을 대내외적으로 표명하는 자리로 ‘고객행복경영’을 위하여 SUPEX (Super Excellent) 추구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우리 임직원들의 굳은 의지를 표현한 것이며, 앞으로도 오늘의 의지가 퇴색되는 일은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SK 네트웍스 정만원 사장은 “이렇게 주유소 현장에 나와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들어봄으로써 SK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고객행복경영’을 임직원들이 몸소 실천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행복한 세상 SK와 함께!’ 라는 슬로건에 맞게 고객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SK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