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가 고객행복주식회사로의 도약을 위한 큰걸음을 내디뎠다.
![]() |
||
SK㈜ 신헌철 사장 | ||
이번 행사의 일환으로 SK㈜ 신헌철 사장 및 SK네트웍스 정만원 사장 등이 고객행복경영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일선 주유소 현장 체험을 실시했다.
또한 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고객만족의 공감대를 확산하기 위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제주 물류센터를 시작으로 전국 지역본부와지사, 물류센터 등을 순회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SK㈜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는 고객만족 마인드를 직접 체험하기 위해 SK주식회사, SK네트윅스 임직원 1600여명이 고객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주유소, 충전소, 스피드메이트, OK마트 등 현장에서 고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 |
||
SK네트웍스 정만원 사장 | ||
또한 SK 네트웍스 정만원 사장은 “이렇게 주유소 현장에 나와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들어봄으로써 SK가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고객행복경영’을 임직원들이 몸소 실천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며 “‘행복한 세상 SK와 함께!’ 라는 슬로건에 맞게 고객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SK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