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주간#신상태그] 어퓨·롯데마트·BYC·LF·안국건강·신라호텔 외

 

추민선 기자 | cms@newsprime.co.kr | 2018.10.12 17:27:18

[프라임경제] 이번 주 뷰티·패션, 유통 및 제약 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이니스프리가 제주 유채꿀과 생강이 만나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깊은 수분과 영양감을 전해주는 '진저허니 라인' 4종을 선보인다.

겨울철 건강 아이템인 꿀생강차에서 착안한 '진저허니 라인'은 찬바람과 건조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방어하고,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유채꿀과 생강 추출물이 포함된 '지니(Gi-ney)콤플렉스™'를 함유해 촘촘한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니스프리 진저허니 라인·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한율 달빛유자 라인, 에이블씨엔씨 어퓨 꾸뛰르 블러셔·하이라이터,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애경산업 2080 소닉클론 음파진동칫솔. ⓒ 각 사


진저허니 앰플 스킨은 한 번 마르면 스킨처럼 빠르게 흡수되고, 두 번 이상 덧바르면 앰플처럼 진한 영양감을 더해주는 농축 스킨이다. 환절기 자극 받는 피부에 방패막을 씌운 듯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이와 함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진저허니 크림,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도 선보인다.

또한 이니스프리는 쉽고 빠르게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 5종을 출시한다.

'마이 스타일링 레시피'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퀵 & 이지 트렌드를 반영한 헤어 스타일링 라인으로 외출 준비를 위해 헤어 스타일링에 투자하는 시간을 줄이는 신개념 헤어 스타일링 라인이다.

◆한율 '달빛유자' 라인

한율이 고흥 유자의 비타민C 에너지를 가득 담아, 하룻동안 쌓인 피부 피로를 풀어주고 새로운 생기를 충전하는 한율 '달빛유자' 라인을, 10월 새롭게 출시했다.

한율 '달빛유자'의 원료가 되는 전라남도 고흥 유자는 풍부한 일조량과 신선한 남도의 바닷바람을 머금은 한국 최상의 유자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제품들은 인공향료와 색소 없이 고흥 유자 자체의 향과 색을 고스란히 담아내, 한국 자연의 이로움을 전하고 있다.

풍부한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스페셜 한 나이트 케어가 가능한 한율 '달빛유자' 라인의 대표 제품은 '달빛유자 수면팩'이다.

고흥 유자 6개를 고스란히 담은 유자 비타C 콤플렉스™ 항산화 효과로 피부에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은 밤 사이 피부에 향긋하고 깊은 휴식을 선사하며, 새로운 피부 생기를 불어넣는다. 

함께 출시한 '달빛유자 페이스 오일'은 유자 껍질에서 압착 추출한 오일이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한다..

'달빛유자 오일 시트 마스크'는 피부 에너지를 채워줄 자연발효 유자수™(水)와 메마른 피부에 건강한 윤기를 더해줄 '유자 껍질 오일'(油)을 직접 섞어, 시트에 흡수시켜 사용하는 마스크이다. 

◆에이블씨엔씨 어퓨 '꾸뛰르 블러셔·하이라이터'

에이블씨엔(078520)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꾸뛰르 블러셔, 하이라이터' 2종 8품목을 온라인 출시했다

어퓨 꾸뛰르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는 가성비 높은 블러셔로 유명한 어퓨가 '심플 터치, 하이 퀄리티'라는 콘셉트로 야심 차게 선보인 신제품이다. 꾸뛰르 라인은 기존 섀도 제품만 출시돼 있었으나 이번에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로 라인을 확장했다.

꾸뛰르라인 제품은 크림상태의 원료를 성형 후 10시간 동안 서서히 구워내는 '로스팅 글램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촉촉하고 피부에 잘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블러셔는 차분한 로즈 골드인 '빅러플', 분위기 있는 브릭 로즈 '퀼티드', 맑은 코랄 레드인 '플란넬' 등 다양한 컬러의 제품으로 선보였다. 하이라이터는 골드펄과 아이보리 컬러 조합인 '팝더플래시', 실버펄과 핑크 컬러 조합의 '라이트쇼'가 나왔다.

기존 섀도 제품도 딥 브라운 글리터인 '마드라스', 핑크·골드·카키 펄이 조합된 '크로스매칭' 등 6가지 컬러가 새로 선보였다. 블러셔와 같은 공법으로 만들어 사용할 때 느낌이 부드럽고 가루날림 없이 밀착된다.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뉴스킨 코리아는 피부 턴오버 주기를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을 오는 15일 전 세계 최초로 공식 출시한다.

이번 '뉴스킨 180°'의 핵심 제품인 에센스 '뉴스킨 180° 리뉴얼 플루이드'는 피부 턴오버에 도움이 되는 AHA, BHA, PHA의 트리플 애씨드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모든 피부 타입에 더욱 빠르고 건강한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에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뉴스킨 180° 프렙 앰플'도 처음 선보인다. 

5종 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이 앰플은 정제수 대신 순수 병풀잎수와 심해 미생물 추출물이 함유돼 리뉴얼 플루이드의 트리플 애씨드의 효과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쫀쫀한 제형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피부 턴오버 부스팅 효과를 제공한다.

◆애경산업 2080 '소닉클론 음파진동칫솔'

애경산업(018250)의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섬세한 음파진동으로 구강관리를 돕는 '소닉클론 음파진동칫솔'을 출시했다.

2080 소닉클론 음파진동칫솔은 초음파진동으로 발생하는 음파를 이용해 효과적인 구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파식 진동칫솔이다. 음파란 물체의 진동에 의해 생긴 공기의 진동이 주위로 퍼지는 현상을 말하며 음파를 이용해 세정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2080 소닉클론 음파진동칫솔은 분당 2만4000회 발생하는 섬세한 음파진동이 미세한 공기방울을 발생시켜 입안 깊숙한 곳까지 칫솔모가 쉽게 닿지 않아 제거하기 어려운 치태 및 프라그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스마트 타이머 기능을 적용해 양치 시 30초마다 시간 경과를 알려주는 음파가 나오며 2분 후에는 자동으로 정지돼 사용자의 구강상태 및 식습관에 따라 진동시간 및 양치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한 치대와 칫솔 헤드로 닦기 힘든 입안 구석구석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며 칫솔모에 0.01mm의 미세모를 적용해 치아 마모 및 잇몸에 무리 없이 세밀한 치아관리가 가능하다. 

2080 소닉클론 음파진동칫솔은 생활방수기능으로 칫솔이 물에 닿아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엘폭스 머플러'

롯데백화점이 본격적인 겨울날씨의 시작과 함께 자체 기획 및 제작한 롱패딩, 무스탕, 구스솜 이불에 이어 폭스퍼 머플러인 '엘폭스(el Fox) 머플러'를 선보인다. 

이 머플러는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바이어가 직접 기획하고 생산한 제품이다. 유럽산 최고급 퍼(fur)인 사가폭스(SAGA FOX)를 소재로 100% 국내 생산으로 제작했으며, 시중 판매 중인 동일 사양 머플러의 50% 가격대로 책쟁됐다. 

판매는 전국 31개 롯데백화점 '메트로시티' 패션 잡화 매장에서 1만3000장 한정으로 진행된다.

◆유니클로 '알렉산더 왕 협업 히트텍·U 컬렉션 2차 라인업' 출시

유니클로가 올 가을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렉산더 왕(Alexander Wang)'과 협업한 '히트텍(HEATTECH)' 상품들로 구성된 'UNIQLO and ALEXANDER WANG' 컬렉션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UNIQLO and ALEXANDER WANG'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알렉산더 왕의 도시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시그니처 디자인과 스타일링을 반영한 성인용 히트텍 상품들로만 구성되며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니클로 'U 컬렉션 2차 라인업' 출시, 아크네 스튜디어 블라콘스트 복고풍 데님 팬츠, 지유 GU Warm, BYC 2018년형 보디히트, 모이몰른 발열 내의 출시. ⓒ 각 사


알렉산더 왕은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로, 2005년 21세의 젊은 나이에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론칭해 주목 받았으며, 2012년부터 2015년까지 발렌시아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유니클로와는 지난 2008년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이후 10년만에 다시 만난 것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유니클로는 12일 2018 F/W 'Uniqlo U' 컬렉션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들은 올해 패션업계 트렌드로 부상한 '오버사이즈' 아우터와 다양한 디자인의 후리스 제품들로 구성돼 출시 이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Uniqlo U' 컬렉션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퍼 르메르(Christophe Lemaire)'가 이끄는 디자인 팀이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이날 출시하는 2018 F/W 'Uniqlo U' 2차 라인업에는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후리스(Fleece)' 소재 등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소재인 '후리스'는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으로 이번 시즌 패션업계 주력 상품으로 부상했다. 

이에 유니클로는 'Uniqlo U'를 통해 후리스를 블루종과 가디건, 캐주얼한 느낌의 재킷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며, 후리스 소재의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토트백도 남녀공용으로 출시한다.

◆아크네 스튜디어 블라콘스트, 복고풍 데님 팬츠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s)는 데님 컬렉션 블라콘스트(Blå Konst)를 통해 올 가을 다양한 디자인의 복고풍 데님 팬츠를 출시한다.

아크네 스튜디오는 작년 봄 데님을 깊이 있게 연구하고 매 시즌 진화된 디자인의 데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블라콘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크네 스튜디오의 모든 데님 제품은 블라콘스트만의 개성 강한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하이 웨이스트, 루즈 핏 등 복고 요소가 돋보이는 다양한 데님 팬츠를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아크네 스튜디오가 1996년과 1997년 처음 출시한 청바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한 1997, 1996 청바지다.

'1997' 청바지는 허리 선이 높게 잡혀있는 하이 웨이스트(High Waist) 형의 스트레이트 핏 여성 팬츠로 셔츠, 맨투맨 등 다양한 상의에 매치할 수 있는 기본 디자인이다. '1996' 청바지는 1997의 남성 버전이다. 다크 블루부터 미드 블루, 라이트 블루 등 빈티지한 색상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지유 'GU Warm'

지유(GU)가 스타일을 더한 기능성 이너웨어 'GU Warm'을 선보인다.

'GU Warm'은 유니클로의 '히트텍(HEATTECH)'처럼 간절기부터 겨울 시즌까지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이너웨어로, 두께에 따라 'GU Warm'과 1.5배 더 따뜻한 'GU Warm Extra' 두 가지 라인업으로 제공된다. 

두 가지 라인업 모두 흡습발열, 속건 및 항균 방취 등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쾌적하게 하는 기능성을 갖췄으며 남성용, 여성용 및 키즈용 상하의부터 레깅스, 양말까지 총 47개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여성용의 경우, 레이스 및 와이드 넥 디자인, 브라컵이 부착된 '브라필(Bra-feel)' 등 스타일과 편리함을 고려한 상품들도 선보인다.

여성용 GU Warm은 캐미솔, 탱크탑, 반팔 및 8부 티셔츠 등으로 출시됐다. '와이드 U넥 및 V넥 티셔츠'는 파임이 깊어 겉옷 안에 입어도 티가 나지 않으며, '립 레이스' 제품은 네크라인에 레이스를 부착하고 밑단에 셔링 느낌을 주어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브라컵이 부착돼 편리한 'GU Warm 브라필(Bra-feel)' 또한 기본 티셔츠 디자인과 스타일을 강조한 뷰티 캐미솔로 제공된다. 

남성을 위해서도 'GU Warm'과 'GU Warm Extra' 두 가지 라인업을 반팔, 긴팔, 터틀넥 및 레깅스 디자인으로 제공한다. 

터틀넥은 기본 디자인 외에도 목 반 정도 올라오는 모크넥 디자인으로도 제공되며, 기장이 길어 바지 안에 넣어서 입기 편안하다. 레깅스의 경우 발목 부분이 좁아지는 디자인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BYC '2018년형 보디히트'

BYC(001460)는 가볍고 따뜻한 기능성 발열 웨어 '2018년형 보디히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018년형 보디히트'는 광발열 기능의 솔라 터치(SOLAR TOUCH) 원사를 적용, 대기중의 적외선을 열에너지로 전환해 보온성을 오랫동안 지속시킨다. 

또한 마이크로 아크릴 섬유가 피부와 섬유 사이에 공기 단열층을 형성해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시켜준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의 레이온 소재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고 정전기 방지, 스트레치, 소프트터치 기능으로 야외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도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한다.

'2018년형 보디히트'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과 디자인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기존 제품보다 1.6배 보온성을 강화한 '보디히트 기모', 흡습속건 기능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 시 입기 좋은 '보디히트 스포츠'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반팔, 브라탑, 레글런 및 스트라이프 디자인 등 원하는 스타일과 상황에 따라 입을 수 있도록 했다.

전체 물량을 지난해보다 20%까지 확대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도록 주니어라인도 강화했다.

◆모이몰른 '발열 내의' 출시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은 우수한 착용감과 높은 보온성을 갖춰 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발열 내의를 출시한다.

모이몰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열 내의는 공기 중 적외선을 흡수해 열을 발생시키는 기능성 발열 원사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열 보전 효과가 우수한 고품질의 아크릴, 레이온 혼방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특히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피부 트러블 걱정없이 착용 가능하며 얇은 두께와 뛰어난 신축성을 지녀 겨울철 실내 활동은 물론, 야외 활동 시 내의로도 입힐 수 있어 겨우내 높은 활용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주력 제품인 '클립 스페이스 발열 실내 상하'는 핑크, 머스타드, 그린의 3색으로 구성됐으며 우주를 모티브로 한 포인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드페이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

레드페이스는 간절기 시즌부터 겨울까지 보온성과 멋을 동시에 다 잡는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을 선보인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레드페이스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 CJ ENM 오쇼핑부문 '지스튜디오' 겨울 신상품, 현대홈쇼핑 '커피DNA 팩토리 프리미엄 콜드브루 파라수트' 방송, 현대H몰 'BT21' 화장품, 롯데홈쇼핑 홈쇼핑 상품 체험 프로그램 사랑과 쇼핑, LF 우드빌 라인. ⓒ 각 사


'아가일 써모패딩 하프우먼재킷'은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 기능이 우수하며, 착용감이 가볍다. 특히 이 패딩은 신체 발산수분에 반응해 발열 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해 일반 패딩과는 차별화된 특징이 있다. 

패딩에 적용된 볼패딩 충전재는 신체 발산수분을 흡습, 발열해 보온성을 강화시켜주는 소재로써 슈퍼소프트 가공을 통한 뛰어난 촉감과 착용감을 자랑하며, 초 저데니아 섬유를 적용해 뛰어난 활동성을 보장해준다. 

또한 물 세탁이 가능해 땀과 외부오염으로부터 간편하게 세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지스튜디오' 겨울 신상품 

CJ ENM(035760) 오쇼핑부문이 지춘희 디자이너와 손잡고 출시한 '지스튜디오(g studio)'가 13일 10시20분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지스튜디오는 지난달 1일 CJ오쇼핑에서 론칭한 패션 브랜드다.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인 지춘희가 홈쇼핑과 손잡고 선보인 첫 브랜드로, 론칭 한달여 사이에 15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일 겨울 상품들은 소재의 특성상 가을 제품보다 고가의 것들이 많아 매출 효과가 더 클 것으로 기대된다.

13일 선보일 지스튜디오의 겨울 신상품은 △핸드메이드 후드 코트 △이태리 헤링본울코트 △구스다운 패딩 △니트풀오버 △니트팬츠 등 5개다.

10월 중순 이후에는 지스튜디오의 겨울 신상품 2차 론칭이 계획돼 있다. 사가폭스 후드구스다운, 이태리 울 터틀넥, 폰테 팬츠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한 겨울의류 3개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커피DNA 팩토리 프리미엄 콜드브루 파라수트' 방송

현대홈쇼핑(057050)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유명 커피 브랜드를 선보인다. 젊은층이 선호하는 상품을 '불금' 시간에 편성해 '영채널'로서 이미지를 강화해 가겠다는 전략이다.

현대홈쇼핑은 13일 새벽 1시10분에 '커피DNA 팩토리'의 프리미엄 콜드브루 파라수트' 상품을 방송한다. 

콜드브루(더치커피)는 뜨거운 물을 사용하는 일반 커피와 달리 차가운 물을 사용해 오랜 시간동안 천천히 추출한 커피 원액을 물에 희석해 마시는 '드립커피'로, 쓴맛이 덜하고 순하면서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커피DNA 팩토리'는 2012년 오픈해 현재 광화문·여의도·합정·성북동 등 서울 주요 상권에서 총 8개 점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산미를 최대한 배재한 부드러운 커피맛과 매장 내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SNS상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현대홈쇼핑이 이 날 방송에 내놓을 '프리미엄 콜드브루 파라수트'는 3개월간 매달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서브스크립션(정기구독)'형 상품이다. 매달 다른 커피원액과 상품구성을 제공한다.

10월에는 초콜릿맛과 신맛의 청량감이 특징인 코스타리카 1L 원액 1병·200ml 원액 2병·샷글라스 1개·휴대용 보틀 2개를 제공한다. 

다음달에는 산뜻한 단맛과 고구마향의 고소한 에티오피아 1L 원액 1병·200ml 원액 2병·휴대용 보틀 2개를, 12월에는 묵직하고 고급스러운 향과 맛의 케냐 1L 원액 1병·200ml 원액 2병·테이크아웃용 보틀 2개를 배송해 줄 예정이다.

◆현대H몰 'BT21' 화장품 선봬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은 12일부터 23일까지 브이티 코스메틱에서 출시하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이 적용된 화장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BT21'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방탄소년단이 콜라보레이션해서 만든 캐릭터로, 최초 스케치부터 캐릭터 성격 부여·정교화 작업까지 전 과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화제가 됐다. 

작년부터 이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이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H몰은 베이스·립·아이·클렌징 등 총 47개의 제품으로 구성 BT21 화장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마다 △타타 △치미 △알제이 △코야 △슈키 △쿠키 △망 △반 등 BT21 캐릭터 8종이 다양하게 디자인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 '리얼 웨어 쿠션'은 BT21 캐릭터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고객 피부 타입에 맞춰 4종(픽싱·새틴·워터·커버)으로 출시됐고, 쿠션 퍼프에도 캐릭터를 넣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립 메이크업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부드럽게 픽싱(고정)되는 '크림 립라커'와 촉촉하면서도 탱글하게 입술을 표현해주는 '글로우 립 라커' 등이 있다. 두 제품 모두 4종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용기에 BT21 캐릭터가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틴티드 파운데이션 △틴티드 컬러 베이스 △틴티드 씨씨 크림 등의 베이스 제품을 비롯해 △아이섀도 팔레트 △치크 쿠션 △리피 스틱 △하이라이터 스틱 △셰이딩 스틱 △폼클렌징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홈쇼핑 상품 체험 프로그램 '사랑과 쇼핑'

롯데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롯데OneTV'를 통해 '국민 불륜녀'로 유명한 배우 민지영과 '몸짱 쇼호스트' 김형균 부부의 홈쇼핑 상품 체험 프로그램 '사랑과 쇼핑'을 13일, 새롭게 선보인다. 

'사랑과 쇼핑'은 신혼부부의 좌충우돌 살림살이와 쇼핑 체험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패션 △뷰티 △주방 △식품 △가전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해 정보 제공은 물론, 재미까지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쇼호스트 김형균의 상품 판매에 관한 전문성과 18년차 방송 경력인 민지영의 입담으로, 살림 초보 부부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비롯해 알뜰 쇼핑 팁, 건강 관리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30대 젊은 고객부터 기존 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13일, 오전 11시20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단독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퓨어 캐시미어100 니트'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마리엘라 로사티'의 '리버시블 밍크코트'를 선보인다. 

◆LF '우드빌 라인'

LF(093050)의 헤지스 액세서리가 2018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클래식한 감성의 '우드빌 라인'을 출시했다.

헤지스 액세서리의 올 가을 주력 아이템 '우드빌(WOODBILLE) 라인'은 가볍게 들기 좋은 소가죽 소재로 제작돼 한층 고급스럽고 내구성이 우수하다. 깊이감 있는 브라운톤이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아이템으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강아지 모티브 음각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헤지스 액세서리만의 세련된 감성을 드러낸다.

세로형 버킷백, 토트백, 라운드 형태의 원형백, 크로스 바디백까지 총 네 가지의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며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연출이 가능하다. 

도시적이고 깔끔한 블랙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우드빌 라인은 여성스러운 오피스룩은 물론 편안하고 감각적인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다.

◆이랜드클루 '들꽃 기프트 세트'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들꽃을 모티브로 한 '들꽃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랜드클루 들꽃 기프트 세트, 자주 에어프라이어, 홈플러스 대용량 분말차 5종·닛신 THE PASTA 냉동 파스타 4종, 롯데마트 요리하다 야끼소바빵, 오설록 호지티 초콜릿 시즌 메뉴 3종. ⓒ 각 사


클루가 선보인 '들꽃 기프트 세트'는 은은하게 피어나 더 아름다운 가을 들꽃처럼,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이 모여 아름답게 피어나기를 바라는 마음과 함께 위로와 응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서정적인 디자인으로 제작 된 것이 특징이다.

'들꽃 기프트 세트'는 은은한 가을 컬러의 들꽃 아트워크가 디자인 포인트로 들어간 들꽃 로즈골드 시계와 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은 들꽃 모티브 실버 목걸이 두 가지 상품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 됐다.

◆자주 '에어프라이어'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가 생활 속에 필요한 소형 가전 제품군을 강화한다.

이번에 자주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은 최근 주방 가전의 필수품으로 떠오른 에어프라이어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을 보완해 주부들이 꼭 원하는 기능만을 담았다.

자주의 제품은 뚜껑에 투명창이 달려 있는 '보면서 요리하는 에어프라이어'다. 뚜껑을 열지 않고 조리 과정을 보고 싶어하는 주부들의 마음을 제품에 반영했다.

주기적으로 내부의 램프가 켜지기 때문에 열어보지 않고도 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버튼만 한번 누르면 뚜껑이 완전하게 열리는 형태로 조리 후 조리용 바구니를 제거하거나 내부 세척을 할 때 매우 편리하다. 또한 6.5L의 초 대용량으로 한번에 많은 양을 조리할 수 있다.

특히 '보면서 요리하는 에어프라이어'에는 타사 제품에서는 볼 수 없는 '자동 저어주기' 기능이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감자튀김, 너겟, 막창 같은 요리를 할 때 일일이 뒤집어주거나 섞어줘야 하는데 자주의 에어프라이어에는 기기 중간에 주걱이 달려있어 버튼을 누르면 조리 중에 자동으로 제품을 섞어준다.

기름때에 대한 고민도 해결했다. 제품을 조리할 때 사용하는 망을 따로 분리해 세척할 수 있고, 제품 상단에 기름때 방지망을 부착해 발열 코일에 기름때가 묻는 것을 막아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 '대용량 분말차 5종·닛신 THE PASTA 냉동 파스타 4종'

홈플러스는 대구점, 동대문점, 가양점 등 전국 10개 '홈플러스 스페셜' 점포에서 대용량 분말차 5종을 출시했다.

따뜻한 차 한잔이 생각나는 쌀쌀해진 날씨에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분말차를 가성비 좋은 대용량 상품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스페셜에서만 판매되는 이 상품들은 기존 소용량 제품 대비 최대 52%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가격부담을 크게 덜어준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우선 '네슬레 핫초코캔'(1.5kg)은 기존 소용량 상품(네슬레 핫초코 600g) 대비 단가가 52% 저렴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녹차원 호두아몬드율무차'(150T, 2.7kg)는 기존 소용량 상품(녹차원 호두아몬드율무차 50T) 대비 37% 저렴한 가격으로 홈플러스 스페셜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 '녹차원 생강차'(80T, 1.2kg), '녹차원 쌍화차'(80T, 1.2kg)도 홈플러스 스페셜에서만 기존 소용량 상품 대비 35~37%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담터 단호박마차'(80T, 1.36kg)도 기존 상품보다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통곡물 마차, 고구마라떼, 밀크티 등 겨울시즌 대비한 다양한 분말차를 전국 홈플러스 131개 점포에서 판매한다.

또한 홈플러스는  일본 소매점 냉동 파스타 매출 1위를 자랑하는 닛신(NISSHIN SEIFUN GROUP) 'THE PASTA'의 냉동 파스타 4종(명란·빅사이즈 명란·버섯시금치·새우시금치토마토)을 국내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홈플러스가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선보이는 냉동 파스타 4종은 118년 전통의 일본 제분업계 1위 '닛신(NISSHIN)'이 생산한 냉동 파스타 브랜드 'THE PASTA' 시리즈 제품으로, 일본 냉동 파스타 시장 매출 1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닛신 'THE PASTA' 시리즈는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일본 전국 소매점 패널 조사(INTAGE SRI)에서 매출액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THE PASTA'의 냉동 파스타의 인기 비결은 '간편함'에 있다.

우선 '숨쉬는 내장지(내포장비닐)'로 포장돼 내장지를 뜯지 않고도 곧바로 전자레인지에 조리가 가능해 가정에서 라면보다 더 쉽게 파스타를 조리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THE PASTA' 냉동 파스타 4종 모두 전자레인지에 약 5분간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약간의 물과 함께 강한 불로 약 6분간 조리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면의 원료로 듀럼밀 세몰리나를 사용해 마치 잘 조리한 파스타와 같은 면 식감 또한 'THE PASTA'의 냉동 파스타의 자랑이다.

◆롯데마트 '요리하다 야끼소바빵'

롯데마트는 전 점포에서 '요리하다 야끼소바빵'을 선보인다. 야끼소바빵은 부드러운 빵 속에 일본식 면 요리인 야끼소바를 채운 간식으로 일본에서는 대중적인 간식이다. 

롯데마트는 길고 부드러운 빵 속에 진한 데리야끼소스로 볶은 면과 얇게 썬 소시지, 생강절임, 마요네즈로 꽉 채워 넣어 단맛과 짠맛의 균형을 맞췄다.

'요리하다 야끼소바빵'은 전자레인지로 1분 20초만 돌려서, 기호에 따라 마요네즈를 추가로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설록 '호지티 초콜릿 시즌 메뉴 3종'

오설록이 가을을 맞이해 호지차와 밀크 초콜릿이 조화를 이루는 시즌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 메뉴는 호지차와 초콜릿의 만남을 메인 콘셉트로 오설록의 유기농 찻잎을 강하게 로스팅한 호지차에 밀크 초콜릿을 넣어 은은한 차의 맛과 달콤함이 어우러지도록 했다. 구수하면서도 개성 있는 풍미를 지닌 호지차와 밀키한 초콜릿의 페어링은 쌀쌀한 날씨에 초콜릿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세련된 달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호지티 초콜릿 시즌 메뉴 3종은 '호지초콜릿 티 오프레도(ICE)'와 '호지초콜릿 오크림티 라떼(HOT/ICE)' '호지초콜릿 바움 롤케이크'로 출시된다. 

제주 호지차에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토핑과 우유 아이스크림을 더한 티 오프레도, 초콜릿 라떼에 제주 호지차를 더한 후 달콤한 우유 풍미의 휘핑 크림을 더해 즐기는 오크림티 라떼까지, 이번 시즌 메뉴는 달콤하고 고급스럽게 차의 풍미를 느끼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따뜻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론칭

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12일 론칭했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출시를 계기로 신규 고객 창출, 가맹점 매출 증대 등 본격적인 내실 다지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번 모바일 앱은 고객 편의성 제고, 고객·경영주와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강화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론칭, 세븐일레븐 햅쌀로 만든 도시락, 천호엔헬스케어 헬시 드링크 '웰스' 4종, 안국건강 안국 코엔자임Q10, 롯데호텔월드 여족여수, 신라호텔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 ⓒ 각 사


먼저, 모바일 앱 우측 상단의 통합 바코드(신세계 포인트, KT 멤버십)를 이용하면 상품 구매 시 할인 및 적립을 간편히 할 수 있다. 통합 바코드 밑의 SSG페이 버튼을 터치하면 SSG페이 앱이 연동돼 빠른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프로모션 및 할인 혜택 등의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이마트24는 이마트24TV, 이마트24 랭킹 등 고객·경영주와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를 모바일 앱에 적용했다.

이마트24TV는 이마트24, 고객, 경영주가 직접 제작한 영상을 서로 공유하며 즐기는 소통형 플랫폼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이마트24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 있다. 고객 및 경영주 등 일반인이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셈이다.

이마트24 랭킹에서는 음료, 일반식품 등 각 카테고리별 매출 상위 상품, 편의점 업계 신상품, 문화 및 생활 트렌드 등을 소개해준다.

이마트24는 향후 무인 편의점 출입, 택배 예약, 모바일 상품권 판매 및 결제 기능 등을 모바일 앱에 추가, 도입할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햅쌀로 만든 도시락'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는 18일부터 도시락, 삼각김밥 등 미반 상품에 올해 수확한 햅쌀을 사용한다.

최근 편의점 도시락을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로 찾는 소비자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도시락의 맛을 결정짓는 밥맛이 중요해지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맛있고 품질 좋은 미반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갓 수확한 햅쌀을 사용해 밥을 짓고 있다. 세븐일레븐 미반상품은 농촌진흥청 최고 품질로 선정된 명품 삼광미(米) 햅쌀을 사용하며, 밥맛이 고소하고 윤기와 찰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최상의 밥맛을 유지하기 위해 도정 3일 이내의 쌀로만 밥을 짓는다. 보통 2일 이내 전량 사용되며, 25°C 이하, 습도 70%이하 조건으로 관리되고 있다.

또한 정상립(정상적으로 완전히 성숙돼 이룬 충실한 상태의 낱알) 비중도 평균 94% 이상의 쌀만을 사용해 고객들에게 보다 맛있는 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는 10월 말에는 햅쌀을 활용한 한정식 도시락을 출시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8일부터 햅쌀과 함께 도시락 용기 뚜껑을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안전한 PP 용기로 변경한다.

PP(폴리프로필렌) 용기는 고온에서도 형태의 변형이 없고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는 소재로 내열, 내구성이 뛰어나 전자레인지 사용 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제 뚜껑을 덮고 도시락을 데울 수 있게 돼 수분이탈을 방지해 밥맛을 한층 더 높일 수 있게 됐다.

◆천호엔헬스케어, 헬시 드링크 '웰스' 4종

천호엔케어가 바쁜 일상으로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마시는 헬시 드링크 '웰스' 4종을 출시하며 음료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천호엔케어는 최근 음료 시장 트렌드가 건강 지향적인 방향으로 진화함에 따라 이 같은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를 더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웰스' 4종은 34년간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건강식품을 개발해온 천호엔케어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음료다. 현대인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연 원료와 △위 건강 △피부 관리 △눈 건강 △남성 활력 등에 좋은 기능성 원료를 더해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천호엔케어는 '웰스' 4종을 편의점 GS25 전국 1만2000여 개 전 매장에서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2+1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안국건강 '안국 코엔자임Q10'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안국건강이 코엔자임Q10만을 함유해 맞춤형 영양 보충이 가능한 단일 성분 영양제 '안국 코엔자임Q10'을 출시했다.

'안국 코엔자임Q10'은 자연발효공법을 통해 생산한 순도 98% 이상의 미국산 코엔자임Q10을 함유해 원료부터 차별화했다. 

하나의 캡슐에 코엔자임Q10의 일일 최대 섭취량인 100mg을 함유하고 있어 1일 1캡슐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재료부터 생산까지 안전하게 관리됐음을 입증하는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휴대가 용이한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 '여족여수'

롯데호텔월드의 중식당 '도림'에서는 롯데호텔월드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5일 저녁 6시, 중식의 대가 여경래 셰프와 여경옥 롯데호텔 중식 부문 총괄 셰프의 형제 콜라보레이션 갈라 디너 '여족여수(如足如手)'가 열린다.

이번 갈라 디너의 타이틀인 '여족여수'는 형제간의 두터운 우애를 의미하며, 갈라 디너에서는 타이틀처럼 두 형제 스타 셰프가 하나가 돼 품격 있는 중식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두 셰프가 특별히 구성한 코스 메뉴로는 게알과 제철 자연산 송이를 활용한 요리가 준비된다. 부드럽게 익힌 달걀 흰자 위에 게알과 제비집을 올려 맛과 향을 더한 '부용 게알 제비집', 해삼, 전복, 송이 등으로 우려낸 진한 육수가 일품인 중국 대표 보양식 '고법 불도장', 자연산 송이의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자연송이 탕면' 등을 맛 볼 수 있다.  

◆신라호텔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

신라호텔은 통합 멤버십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멤버스 데이'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멤버스 데이' 패키지는 11월부터 12월까지 투숙 가능한 상품으로,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단 3일간만 예약 가능하다.

서울과 제주신라호텔, 그리고 신라스테이 전국 11개 지점은 각자 다른 혜택을 담은 타임세일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리워즈 스페셜 리미티드' 패키지를 출시한다. 투숙기간은 11월1일~30일까지며, 매주 토요일 및 11월12~15일은 예약 가능 일자에서 제외된다. 

주요 구성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신라 베어 키링(1개)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 △릴렉세이션 존(야외 자쿠지와 실내 수영장 건식 사우나) 입장 혜택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형 패키지다.

제주신라호텔에서 11월부터 12월20일까지 투숙 가능한 '리워즈 리미티드 찬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조식(2인) △리워즈 2만 포인트(1박 당) 적립으로 구성된다. 특히, 금요일~일요일 투숙 시에는 로비라운지 '바당'에서 벌집꿀 밀크티 눈꽃빙수와 아메리카노(2잔)를 추가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11월에 투숙 가능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가성비에 집중한 '리워즈 쓰리 데이즈 세일'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과 함께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각 지점에 따라 제외 기간과 요금이 상이하다.

이외에도 '신라리워즈' 포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해당 상품을 이용해 투숙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 포인트, 30명에게는 5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10만 포인트는 현금 10만원에 상당한다.

한편 '신라리워즈'는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의 통합 멤버십으로 회원전용상품과 특전, 포인트 적립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일반적인 호텔 멤버십과 달리 객실뿐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등 식음업장 이용에 대한 적립 포인트를 제공한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 '아오키 도시카츠' 셰프 초청 

서울신라호텔에서 32년 에도마에 전통 초밥을 맛 볼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뷔페 '더 파크뷰(The Parkview)'에서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일본 긴자의 초밥 전문점인 '스시 아오키(鮨 青木)'의 장인 '아오키 도시카츠(青木 利勝)' 셰프를 초청해 정통 초밥을 선보인다.

'더 파크뷰'의 초밥 코너에서 일본 에도마에 스시 전통을 살린 대가의 초밥을 맛볼 수 있는 행사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서울신라호텔 '아오키 도시카츠' 셰프 초청, 제주신라호텔 매지컬 판타지아, 서울웨스턴조선호텔 '블랑 루즈'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와인 콘셉트 객실 프로모션. ⓒ 각 사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미식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로 준비하며, 최고급 생(生) 참치 중 가장 고소하고 부드러운 뱃살과 △속살 △광어 △단새우 △붕장어 초밥 등을 맛볼 수 있으며, '더 파크뷰'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미 요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2년 '더 파크뷰'에서 '스시 아오키'의 오너 주방장인 '아오키 도시카츠(青木 利勝)'씨를 초청해 호평을 받은 이후로, 5번째로 개최된다.

'스시 아오키'는 2대에 걸쳐 32년 째 운영되고 있으며, 고급스러움과 대중성을 모두 겸비해 다수의 고급 초밥 전문점이 위치한 일본 긴자에서도 최고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다.

◆제주신라호텔 '매지컬 판타지아'

제주신라호텔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11월에도 다이나믹하고 유쾌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실내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초겨울, 바깥 활동보다 내부 활동을 선호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마술쇼 '매지컬 판타지아(Magical Fantasia)'를 매일 밤(화요일 제외) 무료로 진행해 제주에서의 마법 같은 하루를 선물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11월3일부터 12월17일까지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한 체험 클래스와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매지컬 판타지아'를 선보인다.

'매지컬 판타지아'는 낮과 밤 각각 다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낮에는 어린이들의 흥미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공룡과 빛을 주제로 한 체험 클래스가, 밤에는 제주신라호텔의 가장 큰 연회장에서 마술사 최형배의 화려한 일루션 마술쇼가 준비돼 있다.

이번 '매지컬 판타지아' 공연은 제주신라호텔의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 리뉴얼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했다. 패밀리 풀과 실내 수영장은 11월1일부터 12월15일까지 리뉴얼 공사 후 12월16일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리뉴얼 공사 기간 동안 어덜트 풀이 전 연령에 개방된다.

저녁에 진행되는 마술쇼는 국내 최정상급 마술사인 최형배가 진행한다.

최형배 마술사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수준급 높은 마술로 대형 콘서트형 마술쇼를 다수 진행한 마술사로, 각종 방송 출연과 공연 연출로 인지도가 높은 편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일루션 마술(화려한 연출로 관객이 환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드는 마술)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웨스턴조선호텔 '블랑 루즈' 프로모션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의 대표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The Ninth Gate)'가 아름다운 가을 저녁 노을과 황궁우를 한 눈에 담으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블랑 루즈' 프로모션을 10월5일부터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9만원 (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블랑 루즈를 즐기는 고객에게 샴페인 1잔, 레드와인 1병과 함께 즐길 메뉴를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샴페인으로는 프랭크 봉빌 브뤼 로제 샴페인 1잔을 제공하며 레드와인은 인기가 높은 덕혼 디코이 카버네 소비뇽 2016년 또는 루피노 모두스 2015년 중 1병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즐기기 좋은 나인스 게이트의 시그니처 메뉴로 비프 타르타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와인 콘셉트 객실 프로모션'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청명해진 가을 하늘과 선선해진 날씨에 여유로운 나들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와인을 콘셉트로 한 객실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어텀인더 글라스 (Autumn in the glass)패키지는 아름다운 가을 노을에 어울리는 와인, 산페드로 나인리저브 칠레산 레드와인1병과 5종 치즈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팅을 객실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스튜디오타입(14평) 부터, 거실과 침실 2개가 분리된 투베드룸 수페리어 타입(34평)까지 예약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를 홈페이지로 예약시 엑스트라 베드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 제휴 카드로 결제시 최대 10%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는 다른 호텔과 달리 호텔식 서비스와 여유롭고 편안한 집이 합쳐진 서비스 레지던스 호텔로 객실 내에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어 더욱 편리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많이 본 뉴스

배너

프라임TV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