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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고객센터 '웹 엑스' 교육 진행

제24회 고객센터 매니저 시험 대비과정 구성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8.07.12 16:36:26

[프라임경제]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는 '고객센터 매니저 시험' 대비 웹 엑스 교육을 내달 11일 실시한다. 

이번 웹 엑스 교육은 고객센터 관리자의 역량제고 및 고객센터 매니저 시험을 준비하는 응시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응시자들이 보다 충실히 매니저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실시하게 됐다.

이번 교육은 고객센터 매니저 자격시험 응시 준비자를 대상 삼아 전 과정 모두 온라인 화상 교육(웹 엑스)로 진행된다.

첫 번째 강의는 이진아 박사의 고객관계관리 강의이다. CRM의 정의, 고객센터 CRM 전략, 고객센터 고객만족관리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박사는 고객센터 이직관리, 직원 갈등 관리 등을 배울 수 있는 인적자원관리 강의도 진행한다.

다음으로 한승엽 박사는 고객센터 성과지표, 필요인력 회선산성 등을 배우는 운영관리 강의와 다이얼링 시스템, 웹 커뮤니케이션 채널 등에 대해 알아보는 기술관리 강의가 이어진다. 

마지막 강의는 정기주 교수의 테크노매니저에 대한 강의이다. 고객센터 상담 업무와 고용의 변화에 대해 알아보고 대처 방안을 모색한다.
 
교육신청은 오는 8월3일까지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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