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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능률협회컨설팅, CS·컨택센터 직무교육 진행

실무 역량 강화 중심 교육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8.06.15 11:47:17

[프라임경제]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는 오는 21일부터 마포 KMAC 비즈니스 스쿨에서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과정, 클레임 상담스킬 기본과정, 고객상담서비스 향상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 KMAC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과정'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 컨택센터 슈퍼바이져 향상 과정은 텔레슈퍼바이저 양성과 연계되는 중간관리자(팀장·리더·매니저)를 위한 심화교육이다. 

교육을 통해 레벨 업 된 슈퍼바이저 비전을 구축할 수 있으며, 내공 있는 조직운영관리를 위해 양적, 질적 운영 관리를 실행해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 더해 효과적인 운영과 조직활성화 제고를 위해 문제 해결과 갈등관리를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같은 기간 실시하는 '클레임 상담스킬 기본과정'은 이론 중심의 교육이다. 클레임 상담인력의 실무역량 강화를 통해 조직의 클레임 전문인력을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사내 클레임 응대화법의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전사 클레임 응대 스킬을 강화할 수 있다. 또 구성원의 클레임 상담역량을 강화해 조직 로열티를 높인다.

마지막으로 고객상담서비스 향상 교육과정은 오는 25일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의 기본기인 화법, 이미지, 자세, 음성 등을 연출하는 방법을 학습하고, 구체적 실무 상담 스킬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교육 신청은 KMAC직무교육센터에서 가능하며 원하는 과정을 선택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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