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예스티엠,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10월 공개강좌 진행

성과·관계향상 해피코칭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10.25 09:06:44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10월 공개강좌'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네상스타워에서 지난 18일 개최했다. 

▲이미선 예스티엠 수석 컨설턴트가 '성과 및 관계향상을 위한 해피코칭'을 주제로 공개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 예스티엠


이미선 예스티엠 수석 컨설턴트가 진행한 올해 9번째 강좌 주제는 '성과 및 관계향상을 위한 해피코칭'이었다. 이번 강좌는 바람직한 코칭의 이해에서 출발해 신뢰감을 주는 신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배우고, 이를 토대로 상담사 동기유발을 위한 인정스킬에 관해 알아보는 교육으로 이뤄졌다.

공개강좌는 올해 6년째 진행되면서 그동안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교육생들의 니즈에 최적화됐으며,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닌 실제 현장으로 돌아가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 교육으로 진행되고 있다.

강좌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상담사에 대한 공감능력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코칭을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보고 익히는 무척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티엠 Nine Topic 공개강좌는 컨택센터에 관련된 다양한 최신이슈와 트렌드에 따라 9가지 주제로 2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연간 10회 진행된다. 2인 이상 동반 사전 신청방법을 통한 할인혜택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커리큘럼 및 신청 등은 예스티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배너
배너

프라임TV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