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윌토피아 '제42회 인공지능시대 QA 리뉴얼 과정' 진행

옴니채널 시대 QA 역할 제시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10.11 12:01:39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전문기관인 윌토피아(대표 지윤정)는 '제42회 인공지능시대 QA 리뉴얼 과정'을 고객센터 상담품질 관리자(QA), 교육담당자, QA 후보 등을 대상으로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윌토피아 교육장에서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윌토피아(대표 지윤정)는 고객센터 상담품질 관리자(QA)를 대상으로 '인공지능시대 QA 리뉴얼 과정'을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 ⓒ 윌토피아


윌토피아에 따르면 QA는 현장의 변화를 이끄는 사람들로, 옴니채널 시대에 맞는 상담품질 향상의 기준을 제시할 줄 알아야 한다. 기업에서는 QA에게 현장을 제일 잘 아는 사내강사로서의 역할을 요구하는 실정이다.

이에 이번 교육은 현장에서 활용가능한 현장사례 체화 활동으로 진행되며, 김민주 컨설턴트와 김영은 컨설턴트가 교육 진행을 맡았다. 1일차에는 고객센터의 달라진 위상과 품질향상을 위한 QA의 역할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평가항목을 개선하고 객관적 평가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히고, 고객경험관점의 스크립트 리뉴얼 방안을 찾는 시간을 마련했다. 

2일차에는 QA품질관리 우수 사례 기업을 탐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 고객센터를 방문해 품질관리 운영방식과 현장 노하우에 대해 알아본다. 

여기 더해 콜코칭 주요 이슈를 통해 현장에서 지속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고객경험 콜코칭 리액션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가진다. 

한편 제42회 인공지능시대 QA 리뉴얼 과정은 오는 12일까지 윌토피아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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