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포토] 피죤-CGV '시네마 바캉스' 캠페인 10만명 참여

매주 주말 총 44회 진행 "고객 소통"

하영인 기자 | hyi@newsprime.co.kr | 2017.09.07 15:44:57

▲로비 중앙에 설치된 피죤 향기 나무 주변에 극장을 찾은 관객들 모습. ⓒ 피죤

[프라임경제]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CJ CGV(079160)와 지난 7월부터 전국 4개 CGV 극장 △송파 △상암 △천안펜타포트 △대구스타디움에서 '시네마 바캉스'를 매주 주말 총 44회 진행했다.

피죤에 따르면 해당 캠페인에 10만명이 넘는 고객이 캠페인에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사진은 피죤과 CGV가 함께 시행한 시네마 바캉스 캠페인을 전개하는 모습.

행사는 극장 로비 중앙에 피죤 향기 나무를 설치, 극장을 찾은 관객들이 향기 나무에 달려있는 행운 쿠폰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번 행사를 위해 피죤은 약 15만 개 이상의 고농축 섬유유연제 '피죤 리치 퍼퓸' 샘플, 섬유탈취제 '스프레이 피죤' 3종을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별도로 영화 상영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배너
배너

프라임TV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