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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티엠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8월 공개강좌' 진행

상담사·고객 마음 연결 '공감 호응어' 배우는 시간 가져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08.24 16:20:32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지난 23일 컨택센터 관리자와 상담사를 대상으로 한 '2017 컨택센터 Nine Topic 8월 공개강좌'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르네상스타워에서 개최했다.

▲성명희 예스티엠 본부장이 '상담사와 고객의 마음을 연결하는 공감 호응어'를 주제로 강의를 하고 있다. ⓒ 예스티엠

올해 7번째 강좌 주제는 '상담사와 고객의 마음을 연결하는 공감 호응어'였으며, 성명희 예스티엠 본부장이 강좌를 진행했다.

이번 강좌는 '공감 호응어란 무엇인가?'에서 시작해 고객과 공감하는 경청 3요소 및 표현 KEY POINT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텔레커뮤니케이션의 한계를 극복하는 방법을 익혀 이상적인 업무 처리에 대해 배우는 교육도 이루어졌다.
 
강좌에 참석한 한 교육생은 "적절한 공감표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감성서비스에 포커스를 맞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예스티엠의 공개강좌는 지난 2012년에 개최해 올해 6년째 진행되고 있으며, 그동안의 데이터를 분석해 교육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교육이다.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닌 실제 현장으로 돌아가 직접 응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돼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교육에 참석한 교육생들은 다음 달과 10월에 열리는 공개강좌인 '슈퍼바이저'와 '코칭'에도 높은 관심을 보였다.
 
예스티엠 Nine Topic 공개강좌는 컨택센터에 관련된 다양한 최신이슈와 트렌드에 따라 9가지 주제로 2월부터 11월까지 매달 컨택센터 관리자 및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연간 10회 진행된다. 2인 이상 동반 사전 신청방법을 통한 할인혜택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커리큘럼과 신청 방법은 예스티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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