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소녀함대' 사전 등록 30만 넘어

게임펍, 홍보 모델 '러블리즈' 깜작 인터뷰 영상 공개

김경태 기자 | kkt@newsprime.co.kr | 2017.01.11 12:05:05

[프라임경제]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대표 한동열)은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가 사전 등록 3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게임펍의 3D 미소녀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소녀함대'가 사전등록 30만명을 넘어섰다. ⓒ 게임펍

소녀함대는 50여명의 미소녀들이 등장해 이들과 함께 짜릿한 Full 3D 해상 전투를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소녀들과의 호감도에 따라 차별화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교감 시스템, 자원 수집은 물론 여러 군단들과 치열한 PVP가 가능한 기지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미소녀'와 '함대'라는 두 가지 핵심 키워드를 내세운 '소녀함대'는 지난해 12월 진행된 CBT(사전 베타 테스트)에서 70%를 넘어서는 재접속률을 기록하는 등 게임성을 입증했으며,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로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연초 미소녀 게임 열풍에 불을 지폈다. 

이에 게임펍은 '소녀함대' 게임 출시 전까지 다양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참가 신청만 해도 다이아, 소탕권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페이스북에 '소녀함대'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공식 카페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게임펍 관계자는 "게임 내 등장하는 일러스트나 연출적인 측면까지 한국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해 제작된 만큼 완성도가 높아 미소녀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소개했다. 

한편 게임펍은 '소녀함대'의 사전 등록 모집자 수 10만, 20만을 달성할 때마다 홍보 모델인 '러블리즈' 멤버들의 축하 메시지 및 광고 촬영 후기가 담긴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사랑스러우면서도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모습들이 담겨 공개 직후 조회 수가 순식간에 수천 건을 돌파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프라임TV

+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