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예스티엠 '2017 컨택센터 공개강좌' 오픈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 교육 진행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7.01.03 10:32:47

[프라임경제] 기업교육 및 컨설팅 전문기업 예스티엠에서 컨택(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2017 컨택(콜)센터 공개강좌'를 오픈한다.

 

▲컨택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들이 '2016 컨택센터 공개강좌'에 참여해 교육을 받고 있다. ⓒ 예스티엠

예스티엠은 2002년부터 공개강좌를 실시했으며, 이번 공개강좌는 2월부터 11월까지 매달 1회씩 4시간, 연간 총 10회 40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첫 공개강좌는 2월15일에 성명희 예스티엠 본부장의 '상담사와 고객의 마음을 연결하는 공감 호응어'강의로 시작한다. 텔레커뮤니케이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공감호응어의 필요성을 공감하고 활용하는 방법을 찾는 시간을 보낸다.

이어 △블랙컨슈머에 대한 FOCUS-IN △컨택센터 성과 및 관계 향상을 위한 해피 코칭 △STP로 슈퍼바이저 역량기르기 △유머를 통한 힐링과 감정 디톡스 등 컨택(콜)센터에 관련된 아홉 가지 주제로 강의가 이뤄진다.

현재 현장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컨택(콜)센터 관리자 및 실무자들 대상의 교육인 만큼 다양한 주제를 단순한 이론식 강의가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응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된다.

한편 에스티엠은 이달 사전 신청 시 연간 회원 20% 할인, 2인 이상 동반 신청 시 10% 상시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커리큘럼 확인 및 신청은 예스티엠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    
  • 맨 위로

ⓒ 프라임경제(http://www.newspri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프라임TV

+ 더보기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