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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씨, 광명시 표창장 수상

광명시 민원상담 콜센터 운영하며 기여한 공 인정

이준영 기자 | ljy02@newsprime.co.kr | 2016.12.30 12:20:15

[프라임경제] 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성완)가 29일 광명시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광명시장 표창장을 수상했다.

▲엠피씨 백선자 전무(좌), 김정원 사원(우)이 표창장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엠피씨


이날 행사는 연말을 맞아 광명시를 빛내는데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
 
엠피씨는 2013년부터 광명시 민원상담 콜센터를 운영하며 광명시민을 위한 민원 서비스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한편, 지난 2013년 10월에 정식 개소한 광명시 민원콜센터는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운영된다.

보건소 건강콜센터, 차량등록사업소, 주민등록, 가족관계등록, 여권, 관광 및 문화해설 등 일반민원 상담과 법률상담예약, 각종 고지서 재발행신청, 상하수도 요금 조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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