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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컨택센터협회 '맞춤식 취업역량 강화교육'으로 취업 도와

컨택센터 협약기업체 10곳에 우송정보대학생 50명 취업 성공

박지혜 기자 | pjh@newsprime.co.kr | 2016.12.29 17:14:59

[프라임경제] 컨택센터협회가 우송정보대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컨택센터 협약기업체 10곳과 함께 우송정보대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맞춤식 취업역량 강화교육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기간은 컨택산업 이론과정 9주, 실무과정 9주였으며 교육내용은 고객응대기법, 커뮤니케이션스킬 등이었고 인적성검사도 함께 진행했다.

지난 16일에는 100여명의 우송정보대 교수들이 컨택센터 3개 기업체 △서비스탑 △하나카드 △SK텔링크를 현장방문해 회사소개, 직원복지제도 등에 대한 정보를 현장에서 직접 듣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컨택센터와 협회, 학교 취업처 담당자들과 2회 간담회의를 진행하는 등 교육과 채용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발전적인 관계 형성을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다.

이러한 노력으로 현재 교육을 마친 학생들의 95%인 50명이 10개의 컨택센터 협약기업체에 취업을 하게 됐다.

한편, 컨택센터협회 관계자는 "지역 중점 육성산업인 컨택센터 활성화를 위해 산업과 청년, 기관이 협력해 청년 일자리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맞춤형 일자리 매칭으로 특정분야의 일자리 실적 확보를 넘어 기업과 청년에게 가장 필요한 인재와 일자리를 찾아주고 고용 불안을 점진적으로 해소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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