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9449
[카드] 마음AI, 현대해상 대인‧대물 CS음성봇 도입
마음AI(377480)는 현대해상에 자동차 대인‧대물 보상 안내 및 보험료 산출 동의 안내 음성봇 서비스를 도입하는 콜 상담업무 자동화를 확대한다고 13일 밝혔다.…
[김우람 기자] 2024.05.13 15:22:52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9164
티몬,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큐텐의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의 고객센터가 이커머스 업계 내 최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티몬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에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7개…
[김우람 기자] 2024.05.10 11:55:00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7993
[입찰분석] 전북대병원, 콜센터 민간위탁운영사 선정 나서
전북대학교병원이 9억7200만원 규모의 콜센터 민간위탁 운영사 선정에 나선다.주요 위탁 범위는 콜센터 위탁운영을 중심으로 △콜센터 ASP시스템 구축 △전화교환 및 안내 △전화예약·상담 △특수검사예약·상담 △콜백…
[김이래 기자] 2024.04.30 15:12:11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7432
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 최준기 kt AI사업본부장 18대 회장 취임
(사)한국컨택센터산업협회(회장 최준기)는 지난 23일 kt송파빌딩 회의실에서 협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18대 회장으로는 최준기 kt AI 사업본부장이 2년간 협회를 이끌어가게 됐다.협회는 지난달 18일 제27차 정기총회를…
[김상준 기자] 2024.04.25 14:46:32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7328
매트릭스클라우드, 실시간 음성인식·생성형 AI기반 상담 지원
매트릭스클라우드(대표 오치웅)는 양재동 엘타워에서 지난 23일 개최된 '제10회 AI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4'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매트릭스클라우드'를 공개했다.솔루션은 실시간 음성인…
[김상준 기자] 2024.04.25 09:13:50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7001
[현장] 인공지능 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4 개최
'제10회 AI차세대 컨택센터 컨퍼런스 2024'가 23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생성형AI시대가 도래하면서 고객 맞춤형 컨택센터의 시장 변화와 새로운 경험을 주제로 AI시대 컨택센터의 현재와 미래를…
[김이래 기자] 2024.04.23 16:29:12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6994
"컨택센터도 구독" 통신3사 'AICC' 공략 박차
공공기관부터 금융권까지 인공지능컨택센터(AI Contact Center, AICC) 도입에 적극 나서는 가운데, 국내 이동통신사들이 AICC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23일 컨택센터업계에 따르면, 이동통신 3사는 최근 구…
[김이래 기자] 2024.04.23 15:17:35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6216
아리시스, 포천시 민원콜센터 '답변봇' 구축
아리시스가 포천시 민원콜센터 시스템 구축과 포천시청 답변봇(Alli) 구축을 완료했다고 17일 밝혔다.포천시 민원콜센터는 지난달 14일 서비스를 정식으로 오픈한데 이어 11일 민원콜센터 현판식과 개소식을 진행했다.아리…
[김이래 기자] 2024.04.17 16:11:35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4886
스켈터랩스-유엔젤, AICC 솔루션 고도화 맞손
인공지능 기업 스켈터랩스(대표 조원규)가 모바일 네트워크·미디어 솔루션 기업 유엔젤(대표 유지원)과 AICC 솔루션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AI컨택센터(AI Contact Ce…
[김이래 기자] 2024.04.05 15:18:54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4671
유베이스 그룹,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역본부 고객센터 위탁기업 선정
국내 대표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기업 유베이스 그룹(대표 권상철)이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지역본부 고객센터의 위탁기업으로 선정돼 올해부터 2년간 위탁사업을 맡는다고 4일 밝혔다.계약…
[김이래 기자] 2024.04.04 11:53:26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4643
인포뱅크 메시지사업부 아이컴, AI컨택센터 사업영역 확대
기업용 메시징 서비스 솔루션 제공 기업 인포뱅크(대표 박태형)의 메시지사업부인 아이메시지가 '아이컴(iComm)'으로 명칭을 바꾸고 새롭게 단장한다고 4일 밝혔다.아이컴은 인공지능(AI) 기술을 업무 전반에 적용하는 사…
[김이래 기자] 2024.04.04 11:02:08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3359
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CC 플랫폼 '센터플로우'로 변경
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이경진)는 AI 컨택센터 플랫폼 서비스명을 '센터플로우(CenterFlow)'로 변경하고 새로운 로고를 공개했다.기존 서비스명인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에서 '센터플로우'로 변경한 것. 여기…
[김이래 기자] 2024.03.26 14:35:02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2447
"AI 대세라는데…속 터지는 챗봇" 결국엔 상담사
#직장인 A씨는 영업상 은행방문이 쉽지 않다. 그런데 대출이 필요했다. 사전에 필요한 서류를 문의하기 위해 은행의 고객센터에 연락했다. 하지만 분통을 터트릴 수밖에 없었다. 챗봇상담을 진행했지만 답변이 시원치 않아서…
[김이래 기자] 2024.03.19 15:52:44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2380
"채팅상담 이탈 막아라" 채널톡, 화상 서비스 '미트' 선봬
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이 올인원 AI 메신저 채널톡에 음성 및 영상 통화 서비스 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채널톡은 기존의 채팅, 이메일, AI 인터넷 전화에 이어 화상 통화 기능까지 갖춘…
[김이래 기자] 2024.03.19 12:00:39
대표이미지
/news/article.html?no=632368
창립 26주년 유베이스 "SI 통해 BPO 산업 전체 성장 도모"
"앞으로 유베이스는 SI(Service Integration)을 통해 BPO 산업 전체의 성장을 도모할 것입니다"권상철 유베이스 대표는 지난 14일 진행된 유베이스 창립 26주년 행사에서 올해 경영 전략에 대해 이같이 밝혔다.올해로…
[김이래 기자] 2024.03.19 11:14:15
1 2 3 4 5 6 7 8 9 10